늦가을 미세먼지, 제이비랩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로
상태바
늦가을 미세먼지, 제이비랩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0.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늦가을에 접어들면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나타남에 따라 미세먼지 관련 용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제이비랩에서는 미세먼지 우려가 커짐에 따라,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홈’은 4중 정화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보다 빠르고 쾌적하게 정화한다. 또한, 13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를 99.97% 제거한다.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전원을 켠 후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전환된다. 스마트 모드에서는 실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해 풍량을 조절하기에 사용 환경에 맞게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

운전 중에도,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로부터의 노출은 피할 수가 없다. 제이비랩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5중 정화 시스템을 사용해 차내 유해한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한글 음성 안내로 운전 중 공기청정기를 보지 않아도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다.

제이비랩 담당자는 “공기를 정화해주는 가정용 애니케어 홈과 차량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카오디오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