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글로벌 런칭
상태바
후지필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글로벌 런칭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0.1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INSTAX SQUARE SQ20)을 10월 20일 글로벌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정사각형 프레임을 갖췄으며 390g의 무게로 이전 버전보다 60g 더 가벼워졌다.

또한,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노출 모드와 벌브 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split)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collage)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time shift collage)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Nostalgic(노스텔지어) 필터와 Skin Brightening(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motion) 기능에서 Sequence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Retro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Film Frame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색감의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국내 출시는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영상촬영 기능과 다양해진 촬영모드, 필터기능으로 고객들이 카메라 사용에 보다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후지필름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신한 제품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