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혜택 한가득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혜택 한가득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0.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혜택이 가득한 인텔 정품 CPU의 우수성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를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바로가기)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퀴즈 이벤트의 주역인 ‘인텔 정품 CPU’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인대리점 3사가 유통하는 제품들 박스에 정품 스티커가 부착됐다. 여기에 있는 QR코드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정보를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들을 두루 누릴 수 있게 된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인텔 공인 대리점 통합 A/S 센터를 통해 3년 무상 A/S가 보장된다. 또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경우, 셀프 PC 케어 서비스로 원격 A/S가 제공된다. 로젠택배 이용 시에 택배접수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맥아피 안티 바이러스 플러스 보안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필요한 인텔 PC 설치용 드라이버들을 한 곳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와 A/S 기한이 유효한 제품이 단종될 시 차상위 모델로 교환해 주는 특혜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여기에 더해, 정품 CPU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각종 이벤트가 매달 매 분기 유저들에게 선보여진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가 인텔 정품 CPU 고객에게 편의까지 제공하면서 사용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