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무선 마우스 M305’ 출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무선 마우스 M305’ 출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4.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305는 부드러운 고무 그립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집 안팎 어느 곳에서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이용자의 손바닥과 손가락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힘을 주지 않아도 마우스를 손쉽게 움직일 수 있고,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플러그 앤 포겟(Plug-&-Forget) 나노 수신기’를 달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플러그 앤 포겟 나노 수신기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마우스용 USB수신기로 PC 연결 시 외부로 돌출되는 부분이 1cm도 채 안되는 8mm의 초소형 크기를 자랑한다. 손가락 길이만큼 길었던 이전 수신기처럼 장애물에 걸려 부러지거나, 분실될 염려가 없어 걱정을 덜었다. 실제로 수신기를 한번 연결하면 꽂고 빼기를 반복할 필요가 없으며 특히 노트북의 경우 수신기를 장착한 상태로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로지텍의 고급 2.4GHz 무선기술이 탑재된 M305는 강력하고 안정된 무선연결을 지원한다. 지연이나 끊김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여줘 빠른 데이터 전송과 무선의 편리함과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00dpi의 고해상도 광학기술을 통해 빠른 응답과 부드러운 커서 제어가 가능하다. 배터리 또한 지능적 전력관리시스템을 통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돼 배터리의 사용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