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정보, 한 손으로 거치 가능한 차량용 고속 충전 거치대 ‘DECO C901’ 출시
상태바
데코정보, 한 손으로 거치 가능한 차량용 고속 충전 거치대 ‘DECO C90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0.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IT 제품 유통 전문 기업 데코정보가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DECO C9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ECO C901은 최신 스마트폰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Qi 규격을 채택한 제품으로, 폭넓은 호환성과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차량용 고속 충전 거치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을 DECO C901에 가까이 가져가면 모션 센서가 동작을 인식해 홀더가 열리고 이때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충전이 시작된다. 9V 출력을 지원하는 차량용 시거잭과 함께 사용할 경우 일반 충전기보다 약 1.5배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이중 보호회로 설계로 충전 시 과열, 과전류, 과전압을 방지하고 기기별 최적의 충전 속도를 지원한다. 충전 후 스마트폰 탈거를 원할 경우 좌측 센서를 터치하면 된다.

DECO C901은 사용자 편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대시보드 거치대와 송풍구 거치대 2가지를 모두 제공한다. 대시보드 거치대는 전면부 압력 흡착 방식과 바닥면 겔 패드 흡착 방식의 이중 흡착 구조로 설계돼 더욱 견고하게 고정 가능하다.

먼지나 잦은 탈부착으로 겔 패드가 오염될 경우 흐르는 물에 세척 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송풍구 거치대는 거치 클립 방식으로 송풍구에 꽂아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다.

DECO C901의 소비자 가격은 44,900원이며 데코정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