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레인보우 조명+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파스텔’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레인보우 조명+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파스텔’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0.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음향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제이비랩은 은은한 파스텔톤 LED 조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파스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스텔 블루투스 스피커의 따뜻하고 포근한 LED 조명은 투명한 크리스탈로 감싸져 있다. 눈이 부시지 않는 간접 조명이기에 음악과 함께 수유등 또는 취침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조명은 음악 재생과 함께 4가지 LED 조명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한 색상이 은은하게 바뀌는 레인보우 조명 모드, 음악 비트에 맞춰 깜빡거리는 스마트 비트 모드, 그라데이션 방식으로 색상이 은은하게 바뀌는 그라데이션 조명 모드, 화이트 톤으로 조명이 계속 켜져있는 화이트 모드 중 원하는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음악을 재생하지 않고 조명만 단독으로 켤 수 있다.

제이비랩 파스텔은 한 방향이 아닌, 원통형 모든 방향 360도로 음악이 출력되며, 다양한 위치에 있는 여러 사람과 함께 고품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내부에는 소형 스피커와는 달리 파스텔 스피커에는 고급 풀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했다. 풀레인지 스피커는 저음에서 고음까지의 음역대를 유연하게 표현하며 우수한 음향 몰입도를 제공한다.

파스텔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멀티미디어 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MP3 등)와 무선으로 연결해 복잡한 선 없이 내장된 음악이나 동영상의 사운드를 생생한 음질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스피커의 직관적인 버튼으로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지 등의 기본적인 제어도 가능하다.

또한, 고감도 마이크로 음악 감상 중 걸려오는 전화를 스피커를 통하여 받을 수 있다. 전화가 오면 음악은 잠시 멈추고 통화를 할 수 있으며, 통화가 끝나면 다시 음악이 재생된다.

블루투스 기능 외에도, microSD 메모리 재생, AUX 외부입력을 지원한다. 충전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5핀케이블을 사용해 할 수 있으며, 충전하여 휴대하여 들고 다니기 간편하다.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스피커의 배터리는 KC 안전 확인 인증을 통과했으며, 효율성이 높은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긴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다양한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파스텔’은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