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패드부터 게이밍 데스크까지! 확장 오픈한 제닉스 부천점의 모습은?
상태바
마우스 패드부터 게이밍 데스크까지! 확장 오픈한 제닉스 부천점의 모습은?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0.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기어는 메인보드나 CPU 같은 제품과 다르게 유독 취향이 많이 반영되는 제품이다. 제품마다 클릭감의 차이나, 높이, 그립감, 무게 등이 다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게이밍 기어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는 게 가장 중요한데 아직까지는 제닉스를 제외하고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보는 게 쉽지 않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게이밍 기어 매장을 운영 중인 제닉스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부평점을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인근에 위치한 부천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더 넓고 쾌적해진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부천점은 어떤 모습인지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다.

제닉스 게이밍 기어를 넓은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쇼윈도를 통해 전시된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 체어는 물론 수많은 게이밍 기어가 넓은 공간에 전시되어 쾌적한 체험이 가능했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부천점은 다른 제닉스 매장과 차별화되는 점이 존재한다.

바로 카페와 제닉스 매장이 함께 운영된다는 점이다. 따라서 제닉스 매장에서 게이밍 기어를 구경하다가 커피를 마시며 쉴 수도 있고 테이크 아웃 역시 가능하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부천점 관계자는 “카페 아레나는 저희 부천점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사실 주변 커피 상권이 너무 발달되어 있어 수익보다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만들었다고 보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카페 아레나’는 게이밍 기어만큼이나 다양한 메뉴를 취급한다.

매장 규모도 꽤 넓은 편에 속했다. 따라서 수많은 종류의 게이밍 기어를 한 눈에 볼 수 있었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게이머들이라면 이곳을 놓칠 수 없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게이머들의 손과 발이 되어줄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하자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마우스, 키보드 등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어 어디서 부터 구경을 해야 할지 고민됐지만 게이밍 헤드셋 코너부터 살펴봤다.

제닉스의 대표적인 게이밍 헤드셋이 한곳에 있어 제품별로 비교가 쉬웠으며, 청음이나 시착 역시 가능했다.

진동과 가상 7.1 채널을 동시에 지원하는 제닉스의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아스트로 A50 같은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다.

이어폰이 취향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게이밍 이어폰 역시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청음 해볼 수 있다.

제닉스에서 판매 중인 다채로운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3가지 종류의 기계식 키보드 축을 한 키보드에 사용한 테스트용 제품이 인상적이다. 자신에게 맞는 축이 어떤 제품인지를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됐다.

기계식 키보드뿐만 아니라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최근들어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광축을 사용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다.

마우스 코너에는 실제 제닉스 장패드 위에 마우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세팅해둔 배려가 돋보였다. FPS 마니아라면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될 코너라 생각된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체험하는 것 역시 가능했다.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어지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는 물론 방송 시스템까지!

제닉스의 의자은 많은 BJ들이 사용하여 일명 ‘BJ의자’로도 유명한데 크기가 크고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직접 체험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ROG 체어는 물론 여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게이밍 체어를 비교해볼 수 있다.

제닉스의 러그 매트 역시 함께 디스플레이됐다. 러그 매트와 게이밍 체어가 만난다면 더 편안한 게이밍이 가능할 것이다.

또한, 제닉스의 게이밍 데스크와 게이밍 체어는 물론 제닉스에서 유통중인 에일리언 웨어 모니터도 체험할 수 있다. 

게이머의 로망 에일리언 웨어 모니터와 제닉스 사운드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실제로 방송이 가능한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어 BJ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공간이다.    

PC사랑이 방문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부천점은 넓은 공간을 게이밍 기어로 가득 채워 체험과 구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매장이었다. 또한, 실제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환경이 조성돼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해나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부천 지역에 거주 중인 게이머라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