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인터픽셀’ 하이퍼포먼스의 정점 IPQ3241 신제품 출시
상태바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인터픽셀’ 하이퍼포먼스의 정점 IPQ3241 신제품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0.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당신의 Pick! ‘인터픽셀’이 10월 8일(월) 신제품 IPQ3241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출시되는 IPQ3241 모델은 하이 퍼포먼스 제품으로 32인치의 대화면에 걸맞은 2560*1440의 WQHD 해상도에 리얼 165Hz의 초고주사율을 자랑한다.

더불어 1800R 곡률의 커브드에 광시야각 VA 패널을 탑재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2개의 HDMI2.0 단자와 DP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PC 연결 이외에도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멀티기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화면 찢김 현상을 없애주는 AMD 프리싱크 기능, 게임 장르별 명암비 및 색조가 튜닝된 게임 모드, 조준선 기능, 눈의 보호를 위한 로우블루라이트 기능 등을 기본적으로 탑재하여 어떠한 게임이든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현존 제품 중 동급 사양을 몇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고사양 제품이며 볼드한 디자인에 블랙과 레드 컬러가 사용되어 묵직하고 고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내장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 스피커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인터픽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런칭기념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게이밍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기만 해도 문화상품권 혹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