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라디오 ‘HYO99’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라디오 ‘HYO99’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0.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스마트한 IT기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아임커머스는 사용이 간편한 6070세대를 위한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효 라디오 ‘HYO9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YO99는 강력한 주파수 수신율을 자랑하는 FM 라디오다. 글씨가 크게 표시되는 LED 디스플레이로 6070세대가 사용하기에 시인성이 뛰어나다. 본체에 장착된 숫자 버튼을 사용하면 리모컨과 같이 특정 곡이나 라디오 주파수를 손쉽게 재생/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트랙 및 모든 트랙을 반복청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부에는 충전식 3.7V, 1800mAh 리튬배터리를 탑재했다. 고출력을 지원해 음악, 뉴스, 스포츠 중계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자주 청취하는 선호 라디오 방송은 최대 32개까지 채널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USB 메모리, SD카드를 통한 음악 재생이 가능해, MP3플레이어처럼 평소 좋아하는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HYO99는 3.5mm 이어폰 및 헤드폰 연결 잭을 탑재했으며, 야외에서 편리하도록 스트랩 손목끈(총길이 170mm)도 부착했다. 우측 사이드에는 LED 라이팅 손전등을 장착해, 야간 아웃도어,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라디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HYO99는 한 손에 들어오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와 스트랩 손목끈으로 휴대성을 높인 라디오”라며 “고출력 사운드를 지원하며,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어르신들에게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HYO99 효도라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비전자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