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한국어 버전 발매
상태바
SIEK,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한국어 버전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0.0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한국어 버전을 2018년 11월 15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호화 4대 아이템을 특별 제작한 아트 BOX에 동봉한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초회 한정 KISEKI BOX’도 같은 날 함께 발매된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디스크 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의 디스크 버전 초회판 및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초회 한정 KISEKI BO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초회 구입 특전으로 ‘유나의 로이드 의상 DLC’, 의상 ‘코케티시 블루’, 의상 ’키티 누아르’가 제공된다.

디스크 버전의 예약주문은 2018년 10월 25일(목)부터 11월 11일(일)까지이며, 디스크 버전 예약주문 특전으로는 ‘아시아 오리지널 테마’와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극세사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다운로드 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스탠더드 에디션 및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의 예약 주문은 2018년 10월 19일(금)부터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에서 가능하다.

2018년 11월 14일(수)까지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의 스탠더드 에디션 및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을 예약 주문한 유저에게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mini’ 및 ‘PS4용 오리지널 테마’, ‘섬의 궤적 Ⅱ 린 여행복’을 예약주문 특전으로 제공한다.

 

스토리 RPG인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마지막 장인 PS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의 한국어 버전은 2019년 3월 7일(목)에 발매된다.

더불어, 오리지널 태피스트리, DLC 의상이 수록된 일러스트, 미니 사운드트랙 등을 동봉한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Ⅳ -THE END OF SAGA- 아시아 오리지널 한정판과 발매일 이후에 PS Store에서 유료로 판매되는 모든 DLC 의상 및 DLC 부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즌패스가 동봉된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도 같은 날 함께 출시된다.

각 에디션의 예약주문 및 조기 구매 특전 등은 향후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 고속 전투 ‘오토 모드’ 탑재

PS4용 ‘섬의 궤적 Ⅰ: Kai’ 및 ‘섬의 궤적 Ⅱ: Kai’에서 호평을 받았던 ‘고속스킵 모드’를 바탕으로 섬의 궤적 Ⅳ 전용 기능인 오토 모드를 지원한다.

전투 중 원터치로 자동 고속 배틀을 벌이는 오토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며, 링크 어택에 의한 ‘추격’도 자동으로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던전 탐색과 같은 게임 플레이를 전작 이상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 강력 기술 ‘기신 소환’과 ‘로스트 아츠’의 부활

섬의 궤적 Ⅱ에 등장했던 일격 필살의 강력 기술 기신 소환과 로스트 아츠가 부활했으며, 전작 섬의 궤적 Ⅲ부터 선보인 ‘오더’, ‘브레이크’와 같은 요소도 함께 더해져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PS4 섬의 궤적 시리즈의 데이터 연동

PS4용 영웅전설 섬의 궤적: Kai 시리즈의 플레이 데이터가 있는 경우, 게임을 시작할 때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한 상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S4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Ⅲ의 클리어 데이터가 있는 경우에는 섬의 궤적 Ⅳ에서 데이터를 인계해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의 한국어 버전은 일본어 버전의 저장 데이터와 호환이 가능해, 일본어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가진 유저는 한국어 버전에서 계속해서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