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콤팩트한 사이즈의 케이스 CONQUER ESSENCE 출시
상태바
쿠거, 콤팩트한 사이즈의 케이스 CONQUER ESSENCE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0.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거 CONQUER ESSENCE 케이스. <출처-퀘이사존>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신제품 CONQUER ESSENCE 케이스를 10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거 CONQUER ESSENCE는 기존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CONQUER를 콤팩트한 사이즈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시스템 내부의 쾌적한 공기 흐름을 위해 전면 및 상단부의 대부분을 메탈 메시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독특한 입체 패턴을 더해 고유의 정체성을 돋보이게 하고 차가운 매력을 더했다.

신제품 쿠거 CONQUER ESSENCE는 알루미늄 바디와 강화유리 패널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보유했다. 양 측면에는 강화유리 패널이 장착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구성돼 뛰어난 냉각 기능과 공간을 갖췄다. 개방적인 공간 활용을 통해 탁월한 확장성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공기의 흐름이 방해되지 않아 쾌적하다.

사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쿠거 CONQUER ESSENCE는 메인보드도 사선으로 장착한다. 또한 전면부 및 상단 I/O와 제품 내부 파워서플라이 커버 프레임에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쇼케이스에서 쿠거만의 도전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