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컴퓨터, 라이젠 탑재 게이밍 시리즈 출시
상태바
포유컴퓨터, 라이젠 탑재 게이밍 시리즈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0.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IT 전문 쇼핑몰 포유컴퓨터(대표: 김호석)에서는 강력한 성능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PC를 출시했다.

4코어 8스레드를 기본 지원하는 라이젠5 2400G 프로세서는 뛰어난 CPU성능과 라데온 베가GPU의 내장그래픽 성능을 갖춰 게임 및 업무에 적합하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검은사막, 피파 온라인 4 등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업계최초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된 고성능, 저전력, 저발열을 갖췄다. 특히 라이젠 5 2400G 프로세서는 경쟁사의 동급 모델과 GTX1030 그래픽카드 조합보다 더 높은 성능을 갖췄지만 가격은 더 저렴하다.

이와 더불어 플루이드모션을 기본 지원해 선명한 영상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플루이드모션은 24프레임, 30프레임의 일반 동영상을 60프레임으로 변환해 부드럽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되는 AM4 소켓 메인보드는 2020년까지 사용가능해 추후 업그레이드 부분에서도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추후 7나노의 라이젠 프로세서가 출시되면 프로세서만 교체해 더 높은 성능의 컴퓨터 구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