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아스트로텍 신제품 ‘Delphinus 5’ 이어폰 출시
상태바
소리샵, 아스트로텍 신제품 ‘Delphinus 5’ 이어폰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09.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음향기기 수입 전문 기업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이어폰 제조사 아스트로텍(astrotec)'의 신제품 ‘Delphinus 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로텍은 최신 이어폰 소재 및 설계에 대해 깊이 연구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사운드를 지닌 제품을 선보인 중국 브랜드이다. 지난 12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놀라운 가성비의 제품들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입문형 제품들과 다르게 음향 애호가들과 전문가들에 초점을 맞춰 출시된 이어폰이다. 널리 알려진 브랜드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미국 노올스(Knowles)사와의 기술제휴로 제작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각 유닛에 5개씩 탑재, 3웨이 크로스오버 구성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뮤지션과 음악애호가들이 사랑하는 아름다운 음색의 음악을 디테일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표현한다.

Delphinus 5의 기본 케이블은 제품 특유의 음색은 유지한 채 소리의 해상도를 높여줘 사운드를 더욱 굵게 표현한다. 자연스러운 평탄함을 추구하는 제품 성향은 고순도 동선 케이블과 잘 어우러져 그 효과는 배가 된다. 또한, MMCX 탈부착 가능한 케이블로 쉽게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방수 기능을 갖춘 커스텀 하드케이스,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과 항공기 어댑터, 캐러비너 고리가 함께 포함됐다.

아스트로텍 Delphinus 5의 출시가는 698,000원이며,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Delphinus 5는 무뚝뚝하지만 기본에 너무나 충실한 고품질 IEM이다”며, “장르불문 담백하게 음악을 연주하는 노련미가 돋보여, 중국 브랜드의 음악성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