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기가바이트 및 어로스 노트북 용산 전자랜드 쇼룸 오픈
상태바
컴포인트, 기가바이트 및 어로스 노트북 용산 전자랜드 쇼룸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9.1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와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기어 수입 유통사 (주)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서울 용산 전자랜드에 오프라인 매장을 2018년 9월 28일 오픈 예정이며,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예정인 용산 전자랜드점에서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기가바이트 게이밍 기어, 어로스 노트북, 어로스 게이밍 기어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오픈행사는 매장 방문 후 매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인증하면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 어로스 스냅백(모자)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등 한정판 어로스 로봇 피규어, 2등 어로스 후드 집업, 3등 어로스 여행용 캐리어 파우치가 추가 증정된다.

현재 기가바이트/어로스 노트북은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 어디에서나 기가바이트와 어로스 제품을 체험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유통채널 확보를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가바이트/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기어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과 구입 문의는 업체 홈페이지 및 기가바이트/어로스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