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 카카오 메이커스 입점
상태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 카카오 메이커스 입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9.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리시버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이 메이커스 위드카카오(MAKERS with kakao, 이하 카카오메이커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메이커스는 입점이 까다로우며, 특별히 엄선한 제품만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알려졌다. 이에 음향기기 브랜드 제이비랩에서는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에 침실 무드등, 수유등으로 사용 가능한 조명을 더한 ‘파스텔’ 스피커를 출시하고,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이비랩 파스텔 블루투스스피커는 따뜻하고 포근한 파스텔톤의 LED 조명을 연출해 음악 감상과 함께 보조등, 수유등 또는 취침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조명은 총 4가지로 레인보우, 스마트 비트, 그라데이션, 화이트 조명 모드로 원하는 조명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텔은 스피커인 만큼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고음질 DSP(Digital Signal Processing)을 탑재해 보다 고급스러운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완벽 밀폐된 인클로우저는 불필요한 소리는 빠져나가지 않게 한다.

또한, 블루투스스피커 기능 외에도 microSD 재생, 외부입력으로 사용도 가능해 장소에 따라,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무드등 스피커 파스텔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은 18일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이비랩 관계자 “추석 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면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스텔 블루투스 스피커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