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이어폰? 보는 이어폰! - 이어폰으로 스타일을 완성하자
상태바
듣는 이어폰? 보는 이어폰! - 이어폰으로 스타일을 완성하자
  • PC사랑
  • 승인 2009.03.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770

팬더 이어폰으로 귀여움을 완성하자 CA-770
MP3 플레이어에 밝고 깜찍한 노래만 가득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운 스타일이 몸에 밴 사람이라면 바로 지름신이 임할 듯하다. 웃고 있는 팬더는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한다. 절로 기분이 좋아지고 모든 음악이 즐겁게 들린다. 이어피스는 대중소로 나누어져 있으니 누구에게 선물해도 골라 쓸 수 있다. 아이들 선물로도 좋고, 연인끼리 커플 이어폰으로 맞춰도 좋을 듯. 목걸이 줄은 Y형 대칭이다. 값은 6000원 대다.
익스틴 www.ixtin.com



BB10

꿀벌과 함께 거리를 활보하자 BB10
청바지에 셔츠를 즐겨 입는다면 꿀벌 이어폰으로 포인트를 주자. ‘벌레’라는 브랜드를 살리기 위해 우리에게 친근한 꿀벌을 택했다. 귀여우면서도 패셔너블해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굿디자인을 수상한 제품답다. 줄꼬임을 막아주는 이어폰 감개도 꿀벌 모양으로 준비했다. 네오디뮴 자석을 이용해 소리에 힘을 준 커널형 이어폰이다. 이어피스는 크기별로 3가지가 들어있다. 값은 1만9000원이다.
벅스 비보이 www.beeboy.co.kr



CK300M

심플함이 스타일을 바꾼다. CK300M
문양 하나 넣었을 뿐인데 이어폰이 달라졌다. 단순한 것도 싫지만 평범한 건 더 싫은 소심한 스타일리스트들을 위한 이어폰이다. 블랙, 레드, 엘로우, 화이트 등 6가지 컬러가 있고 크기별로 3종류의 이어피스가 들어있다. 이어폰과 작은 MP3 플레이어가 들어갈 정도의 이어폰 주머니를 함께 준다. 값은 2만 원이다.
이어폰샵 www.earphoneshop.co.kr


BB30

진주 이어폰을 한 소녀 BB30
진주에 마음을 빼앗긴 여성들을 9000원으로 달래줄 수 있는 이어폰이다. 튀지도 않으면서 품위를 지켜주는 디자인이다. 유닛을 15도 정도 꺾어지게 설계해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다. 3가지 크기의 이어피스와 레드, 화이트, 핑크, 블루 4가지 색이 여성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벅스 비보이 www.beeboy.co.kr



VIBE

보고, 듣고, 느끼는 체감이어폰 VIBE
생김새를 보면 두 개의 원 중에 좀더 큰 파란색 원에서 소리가 나올 것이라 생각할 테지만 그 반대다. 귀에 쏙 들어가는 작은 원이 소리의 기준이고, 큰 원은 귀 뒤에서 편안하게 받쳐줌과 동시에 진동을 전달한다. 음악은 물론 게임할 때 더욱 진가를 느낄 수 있다. 진동과 음압을 조절하고 증폭하는 앰프는 USB를 이용해 충전한다. 이어폰으로 보고, 듣고, 느끼고 싶다면 7만7000원을 투자해야 한다.
이어폰샵 www.earphoneshop.co.kr



EHP-AIN30

여심을 흔드는 이어폰 티아라 EHP-AIN30
반짝이는 것을 싫어하는 여자들이 어디 있을까. 큐빅이 촘촘히 박힌 하트에 물방울 보석을 얹어 놓은 것 같은 이어폰이라면 눈길이 절로 가는 것도 당연하다. 길게 늘어지는 Y형 이어폰 줄이라 헤어스타일을 망가뜨릴 걱정도 없다.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함께 러브하트 이어폰을 꽂고 있으면 재즈나 클래식, 오페라 등 분위기 있는 곡을 들어야 할 것 같다. 값은 2만5000원이다.
엘레컴코리아 www.elecom.co.kr



AIN70

자랑하고 싶은 이어폰 아쿠아시리즈 AIN70
아쿠아시리즈로 불리는 크리스탈 이어폰은 귀에 꽂았을 때가 더 예쁘다. 귀에 쏙 들어가 반짝인다. 펄 화이트 색상의 유닛 뒷부분에 붙어있는 크리스탈과 큐빅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색상은 투명과 하늘, 핑크색 세 가지다. 밝은 곳에서 머리를 뒤로 넘기고 이어폰을 반짝이게 해주자. 2만9800원을 투자하면 당신이 그 자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엘레컴코리아 www.elecom.co.kr




CA550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는 무당벌레 CA550
모자 달린 티셔츠에 힙합 청바지를 즐겨 입는 당신에게 음악은 베스트 프렌드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소리를 무당벌레와 함께 들으면 기분이 한층 좋아질 것이다. 이제 이어폰 하나까지도 사람들의 시선을 즐겨라. 색은 빨강과 회색 2가지며 값은 6000원 대다.
익스틴 www.ixtin.com



ANGEL&DEVIL

천사와 악마의 유혹 ANGEL&DEVIL
갈등하는 주인공 뒤에는 언제나 천사와 악마가 존재하기 마련이다. 어떤 가수의 노래를 들을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ANGEL&DEVIL을 추천한다. 이어폰 유닛에 링과 뿔 하나씩 달아놓으니 귀여운 천사와 악마로 변신했다. 클래식 음악에는 천사의 선율이, 데스메탈에는 악마처럼 강한 소리를 들려줄 듯. 각자의 귀 크기를 고려해 3종류의 이어피스를 함께 준다. 이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도 있다. 값은 1만 8700원이다.
빅빔 www.bigbea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