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과 라이젠 스레드리퍼 2990WX 경품 걸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과 라이젠 스레드리퍼 2990WX 경품 걸린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9.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Micron)이 자사 컨슈머 브랜드 크루셜(Crucial)의 설립 22주년을 맞이하여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와 함께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론의 크루셜 브랜드 런칭 22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다. 9월 1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며 구매 행사를 포함해 포토 리뷰 행사도 진행된다. 

마이크론의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CTS 정품 SSD 및 RAM 구매자를 대상으로 라이젠 스레드리퍼 2990WX부터 PS4 Pro,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런칭 기념 22주년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크게 두가지로. 첫 번째는 프로모션은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정품 마이크론 SSD 및 RAM 제품 구매자에 한해 응모가 가능한 추첨 이벤트다.

두 번째는 대원CTS에서 유통했던 정품 마이크론 SSD 사용자 및 구매자를 대상으로 현재까지 사용 중인 마이크론 SSD를 인증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다.

반도체 분야에서 고성장을 기록한 마이크론은 공식 한국 파트너 대원CTS를 통하여 고품질 메모리와 차세대 SSD를 기반으로 하여 성능과 수명 면에서 합리적인 제품을 출시해 가격 비교 사이트 및 IT 커뮤니티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작년 출시된 마이크론 Crucial MX300에 이어 올해 초 마이크론 Crucial MX500(이하 MX500) 라인업을 공식 런칭하여 ‘고성능 SSD’, ‘좀비 SSD’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MX500의 보급형 제품인 마이크론 Crucial BX500(이하 BX500) 라인업을 출시해 사무용·일반 개인용 제품군까지 시장 확대를 노리고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 22주년 기념 추첨 이벤트는 해당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의해야 할 점은 프로모션 페이지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한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어 구매 시 동봉되는 응모권을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해야 완료된다는 점이다.

마이크론 SSD 및 RAM을 구매한 프로모션 응모자는 최대 16개였던 CPU 코어를 32코어까지 늘린 64스레드 지원 모델 라이젠2세대 스레드리퍼 2990WX를 포함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주유상품권 5만원권, 좀비 레고 시리즈, 스타벅스 쿠폰까지 총 1,200만원에 달하는 경품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경품으로 준비된 라이젠 2세대 스레드리퍼 2990WX는 대원CTS의 프로모션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AMD의 CEO, 리사 수 박사(Lisa Su)의 친필 사인이 있다는 것이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22주년을 기념해 다나와와 함께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다. 해당 기간 동안 다나와에서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 사용을 인증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라이젠 2세대 스레드리퍼 2990WX 리사 수 박사의 사인 버전과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DDR4 16G 택티컬 트레이서 RGB,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마이크론 Crucial BX500,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 프로모션은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원CTS가 유통한 정품 마이크론 Crucial SSD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