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미러볼+마이크 더한 '스테이지플러스' 출시

조은혜 기자l승인2018.09.10l수정2018.09.10 12:0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휴대용 미러볼 스피커 스테이지 스피커를 비롯해, 캐리어형 노래방 세트 몬스터스테이지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새로운 시리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지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스테이지 플러스 스피커의 상단에는 화려한 스마트 LED 미러볼이 장착됐다. 출력되는 비트에 따라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4가지 색상의 미러볼 조명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움직이고 반응한다. 이에따라 언제 어디서나 공간을 가득 메워줄 화려한 조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유선마이크를 사용하면 노래방을 만들 수 있다. 마이크는 3중 마이크 필터를 장착해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을 표현해준다. 에코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장소에서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무료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마이크와 미러볼 조명으로 음악을 트는 순간 노래방이 된다.

스테이지플러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이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에 일반 스피커보다 높은 출력을 지원한다. 정격출력 20W, 최대출력 120W로 강력한 파워앰프IC로 음악을 재생하면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피커 전면부에는 간편한 조작을 위한 직관적인 버튼을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스테이지 플러스를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볼륨은 음악, 마이크, 에코로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한 우드톤의 본체에 실버 전면부가 더해졌다. 직사각형 모양의 스피커는 이동 및 휴대 시 언제 어디에 놔두어도 견고하게 지탱해준다. 스피커 바닥에는 4개의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충격을 흡수하고 진동을 막아 원음에 충실한 소리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플러스 스피커는 이동형 손잡이가 달려있다.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스피커이기에 완충하여 집안 어디서나, 야외, 캠핑장, 팬션 등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이비랩 스테이지 플러스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외에도, microSD, USB, AUX 외부입력 재생을 지원하며, 선명한 수신율의 FM 라디오도 들을 수 있다.

제이비랩의 블루투스 기기는 블루투스 모드를 사용할 때 제이비랩에서 자체 개발한 어플 JBLAB READER를 활용하여 문자, 카카오톡 등의 메시지 수신 시 폰을 보지 않아도 메시지 내용을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방법 중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것이 바로 노래방 미러볼 조명”이라며 “제이비랩 스테이지 플러스는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해 노래의 흥을 끌어올려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대용 미러볼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지 플러스는 각종 오픈마켓 및 소셜,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인 제이비샵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조은혜 기자  joeun@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