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차세대 스마트폰 픽셀 3, 다음 달 9일 공개
상태바
구글 차세대 스마트폰 픽셀 3, 다음 달 9일 공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출된 구글 픽셀 3 사진. <출처-레딧>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구글의 3세대 스마트폰 ‘픽셀 3’(Pixel 3)가 다음달 첫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미국 IT매체 씨넷(Cnet)은 구글이 10월 9일(현지시간) 뉴옥에서 개최되는 미디어 행사를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픽셀 3와 픽셀 3 XL을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구글은 이 이벤트를 위해 씨넷을 비롯한 여러 미디어에 초청장을 발송했다.

구글이 설계, 개발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픽셀’의 3세대 모델인 픽셀 3는 뒷면에 강화유리가 적용돼 무선 충전이 가능해질 것으로 알려졌다. 2:1 비율의 5.5인치 디스플레이와 2,915mAh의 배터리 또한 채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픽셀 3의 대형화 모델인 픽셀 3 XL에는 노치 디자인이 적용된다는 루머도 제기되고 있다. 또한, 전면에는 셀카를 위한 듀얼 렌즈 카메라가 장착되며, 뒷면에는 싱글 렌즈 카메라가 적용된다.

한편, 구글이 픽셀 3 이외에 새로운 하드웨어 기기를 소개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작년 미디어 행사에서 구글은 구글 픽셀북, 구글 홈 미니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씨넷은 이번 미디어 행사에서 새로운 크롬 OS 태블릿과 함께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AI 스피커 등을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