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라이젠 굿캠페인 통해 PC방에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대원CTS, 라이젠 굿캠페인 통해 PC방에 다양한 혜택 제공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9.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MD 라이젠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라이젠 굿캠페인’을 진행한다.

라이젠 굿캠페인은 최저시급 인상과 고사양 데스크탑으로의 업그레이드 트랜드가 형성되면서 비용 부담에 시달리는 PC방 업주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의 라이젠 프로세서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상생 협력을 위해 준비됐다.   

대원CTS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을 대상으로 최근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PC방 게임대회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엑스배너 및 발광다이오드(LED)간판 등의 프리미엄 디자인킷도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접근성을 높인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더욱 빠르게 점주들의 목소리를 듣고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즉각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라이젠5 2600 구매시 59달러 상당의 레이스맥스(Wraith MAX) RGB LED쿨러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한국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라이젠5 2600 프로세서는 6코어 12스레드에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돼 멀티 성능이 뛰어나고 게이밍에 적합하다. 특히 최근 PC버전으로 출시된 ‘몬스터헌터: 월드’나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같이 멀티코어에 최적화된 게임에 적합하다.

실시간 스트리밍이나 녹스 모모앱플레이어 등 가상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도 원활하게 구동한다.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메인보드(AM4 소켓)는 2020년까지 유지해 라이젠 업그레이드시 메인보드 추가 구매 및 윈도우 라이선스 인증을 위한 비용 없이 경제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100여대가 넘는 PC를 관리하는 업주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