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러볼 조명·마이크 결합한 ‘스테이지 플러스’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러볼 조명·마이크 결합한 ‘스테이지 플러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이 휴대용 미러볼 스피커 ‘스테이지’ 스피커, 캐리어형 노래방세트 ‘몬스터 스테이지’에 이은 새로운 미러볼 조명 장착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지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스테이지 플러스 스피커의 상단에는 화려한 스마트 LED 미러볼이 장착돼 있다. 출력되는 비트에 따라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4가지 색상의 미러볼 조명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움직이고 반응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공간을 가득 메워줄 화려한 조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유선마이크로 노래방을 만들 수 있다. 마이크는 3중 마이크 필터를 장착하여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을 표현해준다. 에코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장소에서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무료 노래방 어플을 활용한다면 마이크와 미러볼 조명으로 음악을 트는 순간 나만의 노래방이 완성된다.

스테이지 플러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이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에 일반 스피커보다 높은 출력을 지원한다. 정격출력 20W, 최대출력 120W의 강력한 파워 앰프 IC로 음악을 재생하면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피커 전면부에는 간편한 조작을 위한 직관적인 버튼을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스테이지 플러스를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볼륨은 음악, 마이크, 에코로 자세히 구분돼 있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심플한 우드톤의 본체에 실버 전면부가 더해져 한층 더 깔끔하고 매력적인 디자인도 보유했다. 직사각형 모양의 스피커는 이동 및 휴대 시 언제 어디에 놔둬도 견고하게 지탱해준다. 스피커 바닥에는 4개의 고무패드가 부착돼 있어 충격을 흡수하고 진동을 막아 원음에 충실한 소리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플러스 스피커는 이동형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가 가능하다.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스피커이기에 완충해 집안 어디서나, 야외, 캠핑장, 팬션 등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이비랩 스테이지 플러스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외에도 micro SD, USB, AUX 외부입력 재생을 지원하며, 선명한 수신율의 FM 라디오도 들을 수 있다.

제이비랩의 블루투스 기기는 블루투스 모드를 사용할 때 제이비랩에서 자체 개발한 어플 JBLAB READER를 활용해 문자, 카카오톡 등의 메시지 수신 시 폰을 보지 않아도 메시지 내용을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단,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계열만 지원)

휴대용 미러볼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지 플러스는 각종 오픈마켓 및 소셜,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인 제이비샵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