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충격/진동 방지 구조 적용된 FORTRESS 게이밍 가방 출시
상태바
쿠거, 충격/진동 방지 구조 적용된 FORTRESS 게이밍 가방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5 18: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충격/진동 방지 구조와 편안함을 갖춘 신제품 FORTRESS 게이밍 가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쿠거가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백팩으로, 게이밍 노트북‧키보드‧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정리하고 보호할 수 있다.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블랙 컬러에 오렌지 자수로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며, 사용자가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편안하게 제작됐다. 특히 등받이에 3개의 쿠션을 장착해 착용감이 좋고, 가슴끈의 압력도 줄어들었다.

또한, 내부에는 많은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물품을 넣을 수 있고, 고가의 게임 장비가 파손되는 위험을 막기 위해 충격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는 충격/진동 방지 구조를 갖췄다.

두 가지 스타일로 가방을 변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각 측면에 크로스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리가 제공돼 사용자의 취항에 따라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쿠거코리아 관계자는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다양한 물품을 안전하게 수납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면서 “단지 게임 장비를 수납하기 위한 제품이 아닌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쿠거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 2018-10-09 04:19:49
88,320원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170174052&utm_term=&utm_campaign=%B4%D9%B3%AA%BF%CDpc_%B0%A1%B0%DD%BA%F1%B1%B3%B1%E2%BA%BB&utm_source=%B4%D9%B3%AA%BF%CD_PC_PCS&utm_medium=%B0%A1%B0%DD%BA%F1%B1%B3
배송비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