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필립스 모니터 전 모델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파스캔, 필립스 모니터 전 모델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필립스 모니터 전 제품에 대해 9월 한 달 동안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30일까지 모든 마켓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필립스 모니터를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10월 4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 중 200명에게는 온라인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우수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30명을 선정해 시중 가격 5만원 상당의 알파스캔 미라캐스트 무선 동글 AM300을 증정한다.

아울러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무상 보증기간이 기본 1년에서 1년이 연장된 총 2년의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쉽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도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와 사은품 발송은 10월 5일에 진행된다.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과 하드웨어 방식의 블루라이트 차단을 포함한 강력한 시력보호 기능이 돋보이는 24형 모니터 ‘243S IPS 시력보호 피벗 높낮이’는 알파스캔의 24형 베스트셀러인 2477과 같이 Neo Blade IPS 패널을 적용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케이블 정리 기능을 제공하는 필립스의 SmartErgoBase를 적용해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 이용 시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273V7Q’는 AH-IPS Neo Blade 패널을 채용해 베젤 2mm와 이너 베젤 4.1mm를 합한 불과 6.1mm의 베젤로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여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다. HDMI, DVI, D-sub 단자가 고루 구비된 이 제품은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278E8 커브드 프리싱크’는 몰입감을 높여주는 27형 커브드 화면에 sRGB 130%의 전문가급 색상표현, 강력한 시력보호 기능은 물론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AMD 프리싱크 기능 지원으로 게이밍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323E 플리커프리’는 시력보호 기능과 최신 AH-IPS 패널을 적용한 초슬림 디자인의 32형 모니터로 대형사이즈를 선호하는 게임 유저들에게 환호 받을 사이즈를 보유했으며, 벽걸이가 가능한 베사홀과 화이트+실버 컬러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이다. 화면 테두리가 매우 얇은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이 더 커진 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5W x2채널, 10W의 강력한 스테레오 스피커 또한 큰 장점이다.

‘200V4Q’는 광시야각 MVA 패널을 적용한 Full HD 해상도의 20형 모니터로 3000대 1의 높은 명암비로 원본 그대로의 고화질 화면을 구현하며 편안하면서도 또렷한 색감과 뛰어난 암부 표현력을 자랑한다. 전력 소모량을 크게 낮춰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요구하는 미국 Energy Star 6.0 인증을 받았으며, 전자제품 환경 인증 제도 중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되는 EPEAT 실버 등급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