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글판 사전 예약 판매 개시
상태바
PS4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글판 사전 예약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9.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CFK는 4일, 한글화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 메리스켈터 2’의 발매일을 10월 18일(목)로 확정하고 한정판 소개 및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2016년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후속작으로, 어둡고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 동화 속 등장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소녀들이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던전 RPG이다.

이번 작의 캐릭터 디자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괴신 트릴리온’, ‘데스 엔드 리퀘스트’ 등으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담당했고, 마찬가지로 시나리오 역시 전작 원안과 노벨라이즈를 집필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감수해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CFK에서는 신옥탑 메리스켈터 2에 대해 언제나처럼 호화 구성의 한정판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은 캐릭터 디자이너 나나메다 케이의 신규 일러스트로 꾸며진 ‘특제 수납 박스’와 함께, 각종 설정 원화와 전작의 원안을 담당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집필한 소설 ‘은혜갚은 학’이 수록된 ‘스페셜 북’이 포함된다.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21곡을 수록한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높은 퀄리티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와 각종 일러스트 데이터 및 여기서만 공개되는 설정 자료들을 모아 담은 ‘비장의 데이터 소재집 CD-ROM’, 히로인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된 ‘멀티 탁상 캘린더’, ‘오리지널 PC & 스마트폰 월페이퍼’까지 이번 한정판은 대 볼륨을 자랑한다.

여기에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한 벽걸이형 ‘알루미늄 브로마이드(B2 사이즈)’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CFK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사전 예약 판매로서 2018년 9월 6일(목)부터 접수를 개시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예약특전으로서 본편의 히로인들이 등장하는 번외편 연애 어드벤쳐 ‘연옥탑 메리스켈터’를 즐길 수 있는 바우쳐 코드와 함께, 신옥탑 메리스켈터 2의 일러스트와 BGM으로 꾸며진 ‘PS4 전용 다이나믹 테마(BGM 포함)’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바우쳐 코드, 그리고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복각 특제 타이틀 시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CFK에서는 신옥탑 메리스켈터 2의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하며 게임의 각종 정보를 소개하는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계속해서 게임의 정보가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