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전국 PC방 배틀그라운드 대회 게이밍 키보드 협찬
상태바
루티스, 전국 PC방 배틀그라운드 대회 게이밍 키보드 협찬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9.0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함께하는 PC방 eSports 스팀 배틀그라운드 대회'에 스폰 및 출시 예정인 K701 광축 크리스탈 키캡 게이밍 키보드(출시 예정)를 경품 협찬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PC방 eSports 대회 스팀 배틀그라운드(이하 함께하는 PC방 대회)는 한국인터넷콘텐츠서비스협종조합이 주최를 하고 듀얼네트워크가 주관하는 eSports 대회다.

전국 60개 PC방에서 4000여명 이상의 아마추어 게이머가 참여하는 게임 대회로 전국 각지의 배틀그라운드 고수들이 9월 8, 9일 양일간 진행되는 함께하는 PC방 대회에 참여할 것이라 예상된다.

본선 경기는 9월 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이 되며 전국 60개의 PC방에서 4인스쿼드 5개팀이 대표로 출전해 총 300개 팀 1200명에 달하는 유저가 참여를 할 예정이며 9월 9일 11시부터 진행되는 결선에는 블루존(승자존)과 레드존(패자조)로 나누어 결선을 치룰 예정이다.

우승팀에게는 2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될 예정이며 에이수스(ASUS) 모니터, 로켓 마우스, 맥스엘리트 파워등 다양한 경품이 지금될 예정이며 9월 9일 결선 경기는 트위치 스트리머 신기해를 통하여 결선 경기가 중계된다.

루티스 게이밍 기어는 함께하는 PC방 대회에 스폰서 협찬을 진행하면서 예선에 1등을 한 스쿼드 팀에게 새롭게 출시 예정인 K701 광축 크리스탈 키캡 게이밍 키보드가 경품 제공된다.

예선 1등 경품으로 제공될 루티스 K701 광축 크리스탈 키캡 게이밍 키보드 제품은 기존 K701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계식 축을 광축 스위츠로 업그레이드해 각종 이물질이 키보드에 쏟아져도 쉽게 물세척을 할 수 있다.

기존의 검정 색상의 디자인을 탈피해 노란색 색상의 크리스탈 키캡과 흰색상의 크리스탈 키캡이 적용된 2가지 색상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