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쿠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상태바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쿠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거몰'.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쿠거코리아는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양을기)과 손잡고 국내 첫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거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한국 엡손의 공식 쇼핑몰을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축적한 공식쇼핑몰 운영능력을 인정받아 쿠거코리아와 지난 3개월간의 준비 끝에 9월 1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쿠거코리아는 새로 오픈하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날로 늘어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제품정보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PC방 및 도매업체를 대상으로 한 사업자전용 B2B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며,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마케팅도 더욱 강화할 게획이다.

쿠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쿠거 ATTACK X3, ATTACK X3 RGB, 700K 등 하이엔드 게이밍 키보드 3종과 REVENGER 게이밍 마우스 등의 한정수량 초특가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와 별도로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한편, 쿠거 게이밍 기어는 전국 신세계 이마트의 일렉트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9월 말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쿠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쿠거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식 쇼핑몰 오픈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게이밍 액세서리 시장에서 한 발 더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혓다.

쿠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거몰 론칭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