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9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9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8.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상품권 및 눈이 편안한 벤큐 전문가용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진행하는 9월 포토 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전 라인업 대상)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CGV 영화관람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벤큐 전문가용 모니터 PD시리즈(PD3200U, PD3200Q, PD2700Q)를 각 1대씩 추가로 증정한다.

벤큐는 수년간 시력보호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모니터 업계 최초로 아이케어 기능을 모니터에 탑재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회사다.

‘모두가 밝고 행복한 세상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공통된 생각으로 벤큐 모니터 공식수입원 피치밸리와 김안과병원은 최근 ‘BenQ 아이케어 캠페인 의료비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이 캠페인은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기금으로 마련해 안과성 질환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진료를 해주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는 다양한 시력 보호 기능을 탑재한 아이케어 모니터 기술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 지사장은 “이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디스플레이를 생산하는 전문 브랜드로써의 사회적 책무이며, 최근 김안과병원과 함께한 BenQ 아이케어 캠페인도 이러한 벤큐의 정신과 맥락을 같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