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PC 내장형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첫 모델 BWU-100A 출시
상태바
소니 코리아, PC 내장형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첫 모델 BWU-100A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1.23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최근 블루레이 디스크의 읽고 쓰기가 가능한 소니의 첫번째 내장형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BWU-100A’를 출시했다. BWU-100A는 BD-R·BD-RE를 포함하는 블루레이 미디어를 지원하며, DVD, CD 등의 광학 미디어 역시 모두 읽고 쓸 수 있다. 가격은 899,000 원이다.

BWU-100A는 HD 캠코더로 직접 찍은 Full HD 영상을 저장하는 데에 있어 최적화되었다. 사용자들은 BWU-100A와 함께 제공되는 사이버링크 BD 솔루션 (CyberLink BD Solutio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Full HD 영상의 캡처, 편집 및 저장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블루레이 디스크에 저장된 영상은 BD-AV 포맷을 사용하는 가정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또는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C를 이용하여 감상할 수 있다.

소니 코리아의 제품 담당자는 “고객들은 BWU-100A를 통해 이제 일반 DVD 10장에 해당하는 Full HD 4시간 분량의 영상을 한 장의 블루레이 디스크에 담아 사용할 수 있다.”며, “HD 편집 전문가 및 대용량 데이터의 보관이 필요한 기관에 새로운 대안이 될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 역시 소니의 HD 핸디캠으로 촬영된 Full HD 컨텐츠를 블루레이 디스크에 저장하고, 이를 Full HD TV인 브라비아에서 영상을 즐기는 소니와 함께하는 완벽한 Full HD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WU-100A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을 포함한 소니 공식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