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RGB와 강화유리의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 RGB' PC케이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RGB와 강화유리의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 RGB' PC케이스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3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전면 RGB 라이팅, 강력한 쿨링, 방대한 저장장치 장착 공간을 갖춘 카바이드 시리즈의 최신 제품 ‘커세어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 RGB(CORSAIR Carbide Series SPEC-06 RGB/이하 스펙-06 RGB)를 출시한다.

미드타워 케이스인 스펙-06 RGB는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과 RGB 조명이 들어오는 전면 패널 쇼케이스를 통해 PC빌드를 돋보이게 하고, 다이렉트 에어 플로우 패스(Direct Airflow Path)로 과열된 부품에 차가운 공기를 빠르게 전달한다.

아름다운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갖춘 스펙-06 RGB는 전면 패널에 우아하게 패인 화려한 RGB 조명 곡선이 은은하게 하이라이트를 줘 사용자의 시스템에 스타일을 더했다.

이때 통합된 RGB 전면 조명은 내장된 3개의 스위치 컨트롤러로 손쉽게 제어가 가능, 7가지 컬러, 2가지 조명 속도 및 웨이브, 하트비트, 레인보우 웨이브 등 5가지 컬러 시프트 모드로 시스템에 극적인 조명효과를 보여준다.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PC 전면에 생생한 패턴의 조명효과를 적용하거나, 한 가지 고정 색상의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120mm쿨링팬이 내장됐고,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Direct Airflow Path)를 통해 과열된 부품에 차가운 공기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120mm크기 팬을 최대 6개까지 설치할 공간도 마련됐다. 360mm 하이드로 시리즈 ‘H150i PRO RGB CPU 수냉쿨러’도 장착할 수 있다.

방대한 저장공간을 지녀 최대 4 개의 2.5인치 SSD와 2개의 3.5인치 HDD도 설치가 가능해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저장 용량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스펙-06 RGB는 빌더 친화적인 내부 레이아웃을 통해 직관적으로 배치된 고무 그로밋 및 컷 아웃을 사용해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 초보 빌더들도 멋지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다수의 케이블 타이다운과 바닥까지 닿는 PSU 커버로 깔끔하게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다. 윗면, 바닥면, 전면의 탈부착 가능한 먼지필터는 시스템 설치 완료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깨끗하게 유지한다.

스펙-06은 RGB 및 단일 색상 LED 두 종류로 출시된다. RGB 모델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동일한 모델의 단일 색상 LED 스펙-06은 화이트(화이트LED), 블랙(레드LED) 중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