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팩토리, LED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L7300 LUNA’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몬스팩토리, LED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L7300 LUNA’ 프로모션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8.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PC주변기기 전문 업체 몬스팩토리에서 ‘브리츠 BZ-L7300 LUNA’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반려견, 반려묘와 아기를 둔 소비자들을 타켓으로 한 ‘당신의 아기들을 어두운 곳에 외롭게 두시겠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브리츠 BZ-L7300 LUNA는 눈으로 즐기는 사운드 효과인 10가지 테마 LED 무드 라이팅으로 LED 조명을 끄고 켜는 것은 물론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선택해 많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흔들어 이미 제품 출시 당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는 제품이다.

브리츠 BZ-L7300 LUNA는 심플한 라운드형의 콤팩트한 크기에 비해 2개의 40mm 스피커 유닛이 탑재돼 총 6W의 강력한 사운드를 발취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풍부한 출력과 깨끗한 음색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블루투스 4.0 버전의 저전력 사용과 2,200mAh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실외에서도 장시간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개의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브리츠 BZ-L7300 LUNA를 구매 시 반려견들의 인기 아이템인 ‘노즈워크’를 증정한다. 8월 28일을 시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되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우수 포토상품평 이벤트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 후 양식에 맞춰 메일 신청을 하면 1등 1명에겐 펫 드라이기를, 2등 1명에겐 유모차, 3등 1명에게 이케아 대형 펫 쿠션을 증정한다.

아기들과 함께 노는 사용기 및 상품평을 업로드하게 되면 더욱 높은 당첨확률이 주어지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응모 욕구를 자극시킬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0월 3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몬스팩토리 관계자는 “반려견, 반려묘 입양 및 육아와 같은 케어활동의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에게 케어관련 아이템을 브리츠 BZ-L7300 LUNA와 함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