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18 게임스컴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에디션 대거 공개
상태바
스틸시리즈, 2018 게임스컴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에디션 대거 공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스틸시리즈는 PUBG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틸시리즈 엔진 게임센스를 지원해 PUBG 주변기기를 선보였다. 해당 라인 제품군에는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 ‘아펙스(Apex) M750 TKL PUBG 게이밍 키보드’, ‘라이벌 310 PUBG 게이밍 마우스’ 및 ‘QcK + PUBG 마우스패드’ 에디션이 속한다.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은 스키 고글 헤드밴드에는 PUBG 로고를 입혔으며 이어컵에는 ‘위너 위너 치킨 디너(Winner, Winner, Chicken Dinner)라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기원 그림과 문구가 새겨져 있다.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은 USB로 연결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으로 프리즘 RGB 조명과 업계 최고의 마이크인 스튜디오급 ‘클리어캐스트 마이크(ClearCast Microphone)를 탑재했다.

아펙스 M750 TKL 기계식 키보드는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10개의 키를 없앤 텐키리스 키보드이다. 이번 아펙스 M750 TKL PUBG 에디션은 기존 키에 PUBG특유의 아이콘을 접목했다.

WASD 키는 화살표 표시의 실버 키 캡으로 설계됐고, ESC키는 PUBG의 상징적인 헬멧으로, 숫자 1~5키는 무기 아이콘으로 꾸며졌다. 아펙스 M750 TKL PUBG 키보드는 화려한 RGB 조명,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프레임과 독점적인 QX2 리니어 기계식 스위치를 갖췄다.

라이벌 310 PUBG 마우스는 트루무브3 센서로 기존의 뛰어난 게이밍 기능에 전면에 PUBG 로고와 에어 드롭 상자를 삽입한 특별한 디자인을 더했다. 스플릿트리거(split-trigger button) 버튼 디자인에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와 호환 가능한 멀티 컬러 프리즘 RGB 조명을 사용한다.

QcK+ PUBG 마우스패드 에디션은 에란겔(Erangel), 미라마((Miramar)의 지도를 특징으로 한다. QcK+ 마우스패드는 크기가 450x400x4mm이며 표면 마찰이 거의 없고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 베이스를 갖췄다.

또한, 스틸시리즈는 게임스컴 2018에서 플레이언노운의 자선행사인 ‘펍지채리티챌린지(PUBG Charity Challenge)를 후원 중이며 9번홀의 ESL 아레나에서 새로운 스틸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