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팩토리,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여름맞이 파격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몬스팩토리,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여름맞이 파격 프로모션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8.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PC 주변기기 전문 업체 몬스팩토리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개의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7,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본래의 정가인 23,000원인 해당 제품을 2개를 구매하게 되면 24% 할인된 가격인 3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구입하고 구매한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참여 양식에 따라 작성해 해당 사이트의 고객센터에 URL을 보내게 되면 2,000mAh 보조배터리를 무상 증정한다. 해당 2가지의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몬스팩토리 관계자는 “때 아닌 폭염에 휴대용 선풍기의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대용 선풍기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