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특별 기획전 실시
상태바
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특별 기획전 실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MD코리아는 라이젠(Ryzen)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Lenovo)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상 품목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330S 및 330으로, 해당 노트북 제품군은 모두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레노버는 AMD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지난 2월 출시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20S 에 이어 신규 330S 및 330 등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기획전 대표 품목인 라이젠 7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제품군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4G 메모리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 총 8GB로 메모리를 확장해 라이젠 프로세서의 보다 강력한 멀티코어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최대 6% 할인 혜택 및 최대 5만 원 상당의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나머지 제품군(라이젠 5 및 라이젠 3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구매자에게도 로지텍 무선 마우스, 레노버 정품 마우스 N100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상 품목에 따라, 선착순 마감 혹은 9월 말까지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 옥션 및 G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