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진 블로거 지원 사격
상태바
싸이월드, 사진 블로거 지원 사격
  • 초코우유
  • 승인 2009.03.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가 블로그내에 '포토N' 섹션을  오픈하고, 카메라 관련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는 등 사진 전문 블로거들 지원 사격에 나선다. 
 싸이월드 블로그는 '로모 효과' 등 포토샵 편집 없이도 간편하게 사진을 보정할 수 있는 이미지 툴과 가로 890 픽셀 크기의 대형 사진까지 포스팅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블로그와 비교해 이미지나 사진 등 시각적 컨텐츠들이 상대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른 블로거들과 좋은 사진을 공유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마련한공간이  '포토N'이다. 싸이월드내에서  아마추어 작품 사진을 서로 공개해 자랑하는 게시판들은 있었지만, 포토N과 같이 블로그와 연동된 서비스는 처음이다.

또한 블로그와 포토N을 활성화시키고자 선물도 마련했다. 매월 전문가 평가와 네티즌 추천 점수, 작품 등록 갯수 등 포토N에서의 활동 점수를 합산해 3명을 선발, 올림푸스 최신형 카메라(300만원 상당, 1명) 등 총 3대의 카메라를 선물한다.  사진을 직접 찍지 않는 사람들도  감상하고 추천할 수 있다. 이달에는 사진을 올리는 블로거 뿐 아니라, 추천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카메라 2대를 선물할 계획이다.
 3월 새학기를 맞아서는 '시작, 출발, 도전, 새로움'을 주제로 한 사진을 올리는 블로거 중 추첨을 통해 카메라와 렌즈 세트를 선물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