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Z370 AORUS Ultra Gaming WIFI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Z370 AORUS Ultra Gaming WIFI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Z370 AORUS Ultra Gaming WIFI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3일 목요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할인된 가격 189,000원에 옵테인 메모리, 고급 핸디형 선풍기까지 전부 증정한다.

Z370 AORUS Ultra Gaming WIFI는 기가바이트 Z370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와이파이/블루투스 안테나를 기본 구성품으로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11 페이즈의 하이브리드 전원부로 고성능 CPU의 오버클러킹 안정성을 높였고, DDR4 XMP 기능을 이용해 최대 4,000MHz까지 메모리 오버클럭을 지원한다. 또한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으로 AORUS 특유의 RGB LED 감성까지 체험할 수 있다

8세대 CPU와 완벽 호환되는 Z370 칩셋 제품의 특가 판매는 고사양 게이밍 환경은 물론 영상 작업, 하이엔드 사무용 PC 등의 용도로 새로운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Z370 AORUS Ultra Gaming WIFI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판매점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며 구매시 옵테인 메모리 및 핸디형 선풍기를 함께 수령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