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튜닝과 성능을 다잡은 고성능 메모리 엑스칼리버 출시
상태바
바이픽스, 튜닝과 성능을 다잡은 고성능 메모리 엑스칼리버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메모리 브랜드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주)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T-Force(이하 티포스)의 브랜드 라인업에 Xcalibur RGB(이하 엑스칼리버) 제품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벌칸, 다크, 나이트호크, 나이트호크 RGB, 델타 RGB로 구성된 라인업에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을 맞춘 메모리 브랜드이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엑스칼리버 스페셜 에디션 메모리는 기존의 델타 RGB 제품과 같은 120도 광각 입체형 LED에 독창적인 디자인이 새겨진 제품으로, 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전설의 검을 연상시킨다.

엑스칼리버는 티포스 제품 중 최상위 라인업인 만큼 다양하고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삼성 오리지널 IC 칩을 사용해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대형 메인보드 제조사들과 협력이 완료돼 자체 RGB 컨트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ASUS, ASRock, MSI, Gigabyte등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XMP 2.0 지원이 가능한 16G(8Gx2) 세트로 3600MHz, 4000MHz 두가지 클럭이 출시되었으며 각각 30만원 대 중반과 후반의 가격이 형성됐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주)바이픽스 고객지원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