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간편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JQi5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간편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JQi5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8.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차량용 공기청정기, 충전기, 블루투스 리시버 등 다양한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에서 최근 사용이 간편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JQi5를 출시했다.

제이비랩 JQi5 자동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이하 JQi5)는 스마트폰을 센서 가까이에 대기만 해도 자동으로 인식하고 거치대 클립이 열리기 때문에 운전 중에도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쉽게 거치 및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 자석 등을 부착하지 않아도 돼서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스마트 센서를 이용한 자동 모드, 거치대 측면의 터치 센서를 이용한 반자동모드, 거치대 클립을 살짝 미는 수동 모드 총 3가지 모드를 지원해 거치대 개폐가 가능하다.

JQi5는 기본적으로 송풍구 거치대와 대쉬보드 거치대 총 2가지 타입을 제공한다. 송풍구 거치대는 송풍구에 거치하는 것으로 송풍구에 닿는 고정 클립 안쪽 면이 실리콘 재질로 돼있어 송풍구의 스크래치가 파손을 막아준다.

스마트센서와 고급모터가 내장돼 있지만 무게가 130g밖에 되지 않는다. 그래서 송풍구에 큰 무리가 가지 않는다. 송풍구에 거치해 브라켓의 길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전면유리 또는 대쉬보드에 거치를 위한 거치대는 압착식 겔패드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흔적이 남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원하는 위치의 대쉬보드 또는 전면 유리에 고정해 브라켓의 길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겔패드는 강력한 2단계 흡착방식으로 돼있어서 운행 중에도 떨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거치대 하단에는 받침대가 있어 스마트폰을 더욱 견고하게 거치할 수 있게 해주며, 가로로 거치하거나 받침대가 불필요할 경우 뒤쪽으로 접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가로로 사용하거나 불필요할 경우에도 뒤쪽으로 접어서 숨길 수 있다.

JQi5는 무선 충전 코일이 있는 거치대 뒷면으로 열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설계가 돼있어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Qi5 거치대 내부는 최대 8.5cm까지 확장 가능하여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면서 “차량 운전석뿐 아니라 뒷자석 송풍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침대, 부엌, 화장실 등 가정에서도 JQi5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