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테크놀러지스, 박스축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내부 보강판 변경
상태바
SNK 테크놀러지스, 박스축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내부 보강판 변경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SNK 테크놀러지스(대표: 김성기, 이하 SNK테크)는 카일 박스(Box)축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키보드의 내부 보강판 색상을 변경해 선보인다.

이는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는 JACKPOT TURKEY KB1 키보드의 RGB 가능을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기존에 사용되었던 블랙 색상의 보강판보다 좀 더 화려한 LED 라이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보강판으로 변경했다.

카일(Kailh)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축을 적용한 JACKPOT TURKEY KB1 키보드는 기존 기계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제품의 소재와 구조를 개선한 축으로 제품 내구성과 타건 속도, 그리고 키 간의 균일성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발됐다.

특히 동일 키 타건시 기존 기계식 키보드보다 45%의 속도 향상을 이뤄 배틀 그라운드나 오버위치와 같은 FPS 게임 시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JACKPOT TURKEY KB1은 LED 및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한 노브(KNOB)가 추가된 총 110키의 키 개수를 가진 키보드다. 키보드 상판에 메탈 하우징을 적용해 완성도가 높다.

특히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노브는 LED ON/OFF는 물론 사용자가 손쉽게 LED 밝기 조정 가능하도록 했고, PC 사운드의 음소거 또는 볼륨 조정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평범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측각 키캡을 사용해 깔끔하다. 추가 액세서리로 고급형 키캡 리무버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SNK 테크놀로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