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B360M-DS3H 구매 시 고급 핸디형 선풍기 1:1 번들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B360M-DS3H 구매 시 고급 핸디형 선풍기 1:1 번들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B360M-DS3H를 구매 시 고급형 핸디 선풍기를 1:1로 증정하는 번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대상인 GIGABYTE B360M DS3H는 B360 칩셋의 메인보드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뛰어난 가성비와 안정성을 자랑한다.

B360M DS3H는 LGA1151 소켓의 8세대 커피레이크를 완벽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서 6페이즈의 디지털 전원부로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하며 풍부한 확장 슬롯 및 스토리지 인터페이스, USB 포트를 갖추어 범용성이 매우 높다.

배틀그라운드 등 고성능 게임용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부터 동영상 감상 및 사무용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보드와 함께 증정되는 핸디형 선풍기는 무더운 올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피씨디렉트에서는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3단까지 풍속 조정이 되는 고급형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가격으로 피씨디렉트 제품을 구매하고 동시에 선풍기까지 챙길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핸디형 선풍기는 구매처에서 메인보드 구매 시에 함께 수령하면 되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