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11번가에서 K701 SWAP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특가 판매 진행
상태바
루티스, 11번가에서 K701 SWAP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특가 판매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이밍 기어 업체 루티스는 K701 SWAP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에 대해 8월 1일(수)부터 8월 7일(화)까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 릴레이 특가 행사 대상인 K701 SWAP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22% 할인된 32,900원에 판매된다.

루티스 K701 SWAP 기게식 게이밍 키보드 제품은 2.5cm의 최적화된 높이의 스텝스컬처 2 디자인이 적용되어 손목의 부담감을 최소화했고 기계식 키보드 타건시 발생하는 통울림을 방지하기 위해 흡음제가 적용됐다.

또한, 저가 기판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과전류로 인한 불량, 입력 불가, 2중 입력등의 문제를 FR-4 공법이 적용된 듀얼레이어 PCB 기판을 사용해 안성정과 내구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듀얼 레이어 PCB 기판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루티스 정품 인증 홀로그램 로고 스티커를 완성된 듀얼레이어 PCB 기판에 부착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루티스 K701 SWAP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은 기게식 축 스위치를 자가 교체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의 경우 축 스위치 불량이 발생할 경우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키보드 축 스위치 교체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K701 SWAP 게이밍 키보드는 축 교환 방식의 스위치를 적용해 키 스위치의 불량이 발생할 경우 키보드와 함께 제공되는 교환용 축 스위치를 이용해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축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시에는 무한 동시키 모드로 게임 플레이시 다양한 키조합을 사용할 수 있고 공공기관, 은행권 홈페이지등 보안이 필요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키입력 불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6키 모드를 지원한다.

루티스 마케팅 담당자는 "K701 SWAP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22% 할인 특가전 이후에도 M505 게이밍 마우스, H701 7.1ch 진동 게이밍 헤드셋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게이밍 기어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