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팩토리,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몬스팩토리,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PC주변기기 전문 업체 몬스팩토리가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에누리에서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리츠는 국내 멀티미디어 스피커 부분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기술력과 신뢰를 인정받아 왔다.

특히 이번 이벤트 주인공인 휴대용 선풍기 BZ-FN6 Mark는 KC마크는 물론,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등록필증 등 각종 인증을 통해 배터리의 안전성과 내구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 휴대용 선풍기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BZ-FN6 Mark는 USB 5V 충전식으로 156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90mm의 대형 7엽 날개로 최대 6m/s의 강력한 바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화이트, 그린, 핑크 등 총 3가지 색상이라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색상의 선택 폭 또한 넓다.

몬스팩토리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저렴하고 푸짐한 혜택을 주고자 BZ-FN6 Mark 에누리 단독 특가를 비롯해 1+1 포토상품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Z-FN6 Mark를 에누리에서 17,900원이라는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구매 사이트 내 포토상품평을 등록 후 제시하는 필수 해시태그를 해 해당 URL을 담당자의 email로 발송하면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1개를 추가로 더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7월 27일을 시작으로 재고소진 시까지 진행 된다.

몬스팩토리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에 휴대용 선풍기의 수요가 대폭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