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2009 월드 베이스볼> 특집페이지 오픈
상태바
파란, <2009 월드 베이스볼> 특집페이지 오픈
  • 초코우유
  • 승인 2009.02.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포털 파란 다음 5일에 개막되는 2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하 WBC) 맞이해 <2009 월드 베이스볼> 특집 페이지 (http://media.paran.com/2009wbc/) 오픈했다.

 

파란 <2009 월드 베이스볼>에서는 WBC관련 뉴스, 생생화보, 대회 정보, 실시간 문자 중계 등의 서비스로  WBC 대한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주요 경기 상황을 눈에 파악할 있도록 한.

 

또한 커뮤니티 공간인파란 Only’ 코너에서는 전문가 칼럼과 네티즌 게시판을 통해 경기 진행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비교해 있고, 선수들에 대한 전문가와 네티즌들의 평점 비교도 가능하다. 현장 특파원의 사진과 의견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현장속으로'에는 대회 뒷이야기도 즐길 있다. 

 

무엇보다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지난 현역에서 은퇴한 마해영( 롯데자이언츠) 방망이 대신 펜을 잡고 파란에서 단독으로 전문가 칼럼을 게재하게 . 마해영 은퇴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기 위해 준비 중인데, 이번 파란 WBC 특집페이지를 통해 지난 14 간의 풍부한 프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과 이론을 고루 섭렵한 새로운 시각의 칼럼을 먼저 선보이며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파란에서는 WBC 한국 대표팀에 대한 서포터즈 선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포터즈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3명을 뽑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한국 경기 티켓이 포함된 2 3 응원 여행 패키지(1 2). 당첨자는 26 발표될 예정. 또한 한국 대표팀에게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등록하는 사람들 추첨을 통해 MLB 리미티드 에디션 WBC 모자와 티셔츠 세트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음 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