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 제품 7월까지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 제품 7월까지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음향기기 전문기업 제이비랩은 7월 말까지 블루투스스피커 웨이브2와 유무선 겸용 블루투스 이어폰 JED66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이비랩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360도 LED 라이팅 조명을 가진 웨이브2 블루투스스피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장된 LED는 재생되는 음악의 파동에 맞춰 총 5가지의 프로그램된 조명 패턴을 즐길 수 있으며, 조명은 OFF도 가능하다. 자전거 물통 케이지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야간 라이딩 시 거치해 야간 경광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웨이브2 블루투스스피커는 고강성 프레임을 적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해준다. 또한, 고음질 DSP를 탑재해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해 보다 높은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메탈이 적용된 고급 라디에이터 서버우퍼를 탑재해 확연한 베이스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

다음 특가 할인은 JED66은 블루투스로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유선 케이블로 교체해 유선으로도 사용 가능한 유무선 겸용 이어폰이다.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2개를 탑재해 다양한 음역대를 유연하게 표현해 보다 풍성하고 섬세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45도 휘어진 유닛은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apt-X 기술을 적용해 CD급의 고품질 음질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7가지 이어팁으로 개인 취향 및 귀 모양 등에 맞춰 이어팁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이비랩의 블루투스스피커, 이어폰의 특가 할인행사는 7월 3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