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지구를 지키는 22형 친환경 유디아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지구를 지키는 22형 친환경 유디아 모니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2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7월 25일부터 자체 저전력 기술을 적용해 지구를 지키는 모니터 LOOK 220PVA HDMI 유케어 ECO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제품 유디아 LOOK 220 PVA HDMI 유케어 ECO는 자체 저전력 기술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했으며, ECO 모드 동작 시 최대 10W로 동작하는 제품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7% 감소시키고, 전기 사용료는 최대 21%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모니터이다.

유디아 LOOK 220 PVA HDMI 유케어 ECO는 저탄소 정책에 걸맞게 모니터의 스탠드 채결 시 나사 없이 조립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여성, 청소년도 조립하기 용이하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과 시력보호(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기능을 추가해 장시간 모니터를 쓰는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지구를 지키는 ECO 모니터 PVA 시리즈의 2번쩨 제품인 유디아 LOOK 220 PVA HDMI 유케어 ECO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8월 31일까지 약 10% 할인된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