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11번가에서 게이밍 기어 특가 할인 진행
상태바
루티스, 11번가에서 게이밍 기어 특가 할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7.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산 토종 게이밍 기어 브랜드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오늘 7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11번가를 통해 루티스 게이밍 기어 제품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는 루티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였던 이벤트 공모전에서 유저들이 가장 많이 추천을 하고 요청을 하였던 것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가 선정돼 진행되는 이벤트다.

11번가 단독 특가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루티스 게이밍 기어 모델은 H711 7.1ch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K701 SWAP 축교환 방식 게이밍 키보드, M505 RGB 게이밍 마우스 + 마우스 번지대, H701 7.1ch 진동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순으로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1개의 품목씩 특가 할인 판매 진행된다.

특가 할인 판매가 진행되는 공식온라인 판매점(N마켓, 디씨나라, E커피마트)을 통해 구입한 루티스 게이밍 기어 제품에 대한 포토 리뷰를 구매한 온라인 공식 판매점 사이트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글로벌 파워 명가 시소닉 M12 620,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된 시소닉 M12 620 파워를 직접 교체할 수 없는 유저들을 위해 커스텀 PC 업체 영재컴퓨터 등 각 지역의 지정된 PC 판매점과 협력해 파워 무상 교체 서비스도 진행된다.

루티스 K701 SWAP 축교환 방식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키보드 타이핑시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 시켜줄 수 있는 2.5cm의 최적의 키 타이핑 높이와 3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한 틸트 구조, 키보드 타이핑을 할 때 발생하는 통울림을 줄이기 위한 흡음제 적용, 과전류로 인한 불량을 최소화 하기 위한 FR-4공법의 듀얼 레이어 PCB 기판이 적용돼 키보드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키 스위치 불량이 발생할 경우 사용자가 직접 키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스위치 교환 방식을 적용해 키보드 사용자가 손쉽게 자가 수리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H711 7.1ch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사용자의 착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달걀 형태의 헤드폰 패드를 적용해 귀를 모두 감쌀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장시간 게이밍 헤드셋 착용을 해도 편한함을 느낄 수 있으며, 헤드셋의 편리한 조작을 위해 볼륨조절 스위치를 헤드셋에 빌트인 했을 뿐만 아니라 마이크 헤드 부분에 on/off 스위치를 위치해 헤드셋 조작시 리모콘을 찾아 조작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H701 7.1ch 진동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 플레이시 몰입감을 높여 주기 위해 최적화 튜닝된 사운드와 함께 강력한 바이브레이션 효과를 제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헤드셋 조작 컨트롤러가 케이블에 적용된 제품들과 다르게 헤드폰에 빌트인 돼있는 볼륨조절, 진동 on/off 스위치는 헤드셋 착용시 발생하는 조작 컨트롤러의 무게로 인한 케이블의 거슬림을 최소화했다.

M505 RGB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 PMW3325 고성능 옵티컬 게이밍 센서를 적용해 400DPI에서 최대 5000DPI 까지 6단계 DPI 감도 조절과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급격한 움직임에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는 100 IPS의 최대 추적속도가 적용돼 빠른 마우스 작동을 요구하는 게임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122.4 x 65.5 x 43mm의 크기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과 90g의 무게는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손목의 부담감을 최소로 줄여줬다.

M505 게이밍 마우스의 또 다른 장점은 루티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다. M505 마우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마우스 LED 이펙트 설정, 폴링레이트 사용자 설정, 마우스 작동 메크로 설정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M505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할 경우 마우스 번지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