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강렬한 RGB 효과와 쿨링 성능 겸비한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 출시
상태바
쿠거, 강렬한 RGB 효과와 쿨링 성능 겸비한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현지시간 7월 23일에 신제품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는 LED가 팬 프레임 안쪽은 물론 바깥쪽에도 배치돼 3면에서 강렬한 빛을 내뿜는다. 그래서 시야각이 180도에 달해, 케이스 외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영역에서 RGB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이 RGB 효과는 리모컨을 누르기만 하면 조명의 색상과 패턴, 밝기, 스피드 등을 조절할 수 있어서 100가지 이상의 RGB 효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는 리모컨과 코어 박스가 함께 제공되며 이 부품에는 쿨링팬과 RGB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배치돼 있다. 이 부품은 최대 8개의 RGB 쿨링팬과 4개의 RGB 스트립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튜닝 부품을 케이스 내부에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는 쿨링 성능 또한 만족스럽다. 특허 받은 프레임 디자인이 외부에서 들어오는 공기를 집중시켜 소용돌이 형태의 공기 흐름을 형성시키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CPU, 그래픽 카드 등 발열 해소가 절실히 필요한 부분에 쿨링을 집중시킬 수 있다.

또한, VORTEX RGB HPB 120 COOLING KIT은 PWM(Pulse-Width Modulation)라는 기술이 적용돼 메인보드가 4핀 커낵터를 통해 팬 스피드를 600에서 1500RPM까지 조절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쿨링과 정숙함 사이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