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5개의 강력한 쿨러 품은 '쿨러몬스터 F5' 노트북 쿨링 패드 출시
상태바
노벨뷰, 5개의 강력한 쿨러 품은 '쿨러몬스터 F5' 노트북 쿨링 패드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7.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노벨뷰가 여름철에 유용한 노트북 쿨러 '쿨러몬스터 F5'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쿨러몬스터 F5는 시원한 외부 공기를 노트북에 충분히 제공하는 140mm의 대형 LED 쿨링팬과 4개의 80mm LED 쿨링팬을 기본 장착했다. 이로 인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거나 고사양 게임을 구동해 일어나는 발열 분산에 유용하다는 것이 노벨뷰 측의 입장이다.

특히 쿨러몬스터 F5는 2개의 휠스위치를 통해 5개의 쿨링팬 속도와 소음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소음은 최대 25㏈로, 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했다. 최대 17인치까지 지원하며, 태블릿 PC부터 게이밍 노트북까지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쿨러몬스터 F5는 RED LED와 BLUE LED가 적용된 2가지 색상버전으로 출시됐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높이 조절 기능을 통해 1~7단계의 최적화된 시야각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업무 시, 목뼈에 하중이 집중되고 뒷목과 어깨, 손목에 무리한 압력이 가해져 발생하는 ‘거북목 증후군’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USB 포트 2개를 제공해 쿨러몬스터 F5를 사용하면서도 키보드, 마우스 등 USB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정리 홀을 이용해 USB 장치에 연결된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