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휠 입문, 100만 번의 테스트로 검증된 ‘나노 이지웨이’로 시작하자!
상태바
전동휠 입문, 100만 번의 테스트로 검증된 ‘나노 이지웨이’로 시작하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퍼스널 모빌리티가 대세가 된 요즘 전동킥보드나 전기자전거, 전동휠 등의 스마트모빌리티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기들은 실생활용으로도 레저용으로도 빛을 발하며 제 값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이동수단과 레저용품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에 스마트모빌리티 시장이 빠른 속도로 확대가 되고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일 것이다.

그 중에서도 국내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 선호도 1위에 빛나는 주식회사 나노휠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나노 이지웨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나노 이지웨이 NE-01.

나노 이지웨이는 나노휠 제품 라인 중 두발 전동휠의 주력 모델명으로, 처음 전동휠을 접한 사람들에게는 전동 휠이 쉽고 안전하고 즐거움을 주는 탈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다주며, 기존에 전동휠을 접해봤던 사람들에게는 안전성은 물론 성능도 좋고 가격도 좋은 제품이라 감동을 준다고 한다.

▲ 나노 이지웨이 NE-02.

나노 이지웨이는 방향 제한이 없어서 더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고,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잘 살린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놀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모델은 NE-01부터 NE-04까지 사양에 따라 총 4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어서 소비자의 성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 나노 이지웨이 NE-03.

나노 이지웨이 라인은 안정성과 조작성 등의 성능이 가장 우수한 TAOTAO에서 메인보드를 전량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 모터에 비해 제품 수명이 10배 이상 향상됐고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늘거나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 고품질 BLDC 파워모터를 사용했다.

게다가 독일 수입 poly carbinate, poly Ethylene 재료를 사용, 약 100만 번의 반복 테스트를 거쳐 이상이 없는 케이스를 채택해 방염기능과 부식방지 기능이 강화됐다. 여기에 스마트 풋플레이트를 장착해 올라서면 자이로센서가 자동 입력돼 사용자 무게 중심으로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360도 전후좌우 제한 없이 주행 가능하다.

▲ 나노 이지웨이 NE-04.

또한 야간 주행시 시야확보를 위해 전방 LED라이트를 탑재했고 미끄럼방지 특수무늬로 안정성을 고려해서 설계된 내구성 좋은 천연고무 에어리스 타이어를 사용해 쉽게 모양이 변하거나 마모되지 않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현재 기기 동작 상태와 배터리 용량 상태를 알 수 있게 LED 상태 표시등이 있어 기기 상태 확인도 용이하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나노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 마켓, 오프라인에서 가능하다. 나노휠은 현재 전국 지점에서 전동 킥보드, 전동 휠, 전기 자전거 등 구매 및 시승, A/S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