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7형 보더리스 모니터 3만 원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알파스캔, 27형 보더리스 모니터 3만 원 할인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27형 제로베젤 모니터 ‘27NB77PR IPS 시력보호’ 제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7NB77PR IPS 제품을 정상가에서 무려 3만 원이 할인된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NB77PR은 알파스캔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2777과 동일한 최신 네오 블레이드 AH-IPS 패널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너베젤 4.1mm의 진정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에 따라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폭이 2mm이며, 전원을 켜면 베젤 2mm와 이너베젤을 합해 6.1mm의 베젤로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돼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가 매우 적다.

27NB77PR은 사용자의 눈 건강 보호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플리커프리 기술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도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AH-IPS패널은 IPS패널의 기존 Blade시리즈보다 진일보된 Neo Blade제품으로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한다.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 덕분에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빠른 응답 속도와 천만 대 1의 동적 명암비 또한 동영상 감상과 게임 시 화질의 선명도를 높여준다.

여기에 깔끔하고 미니멀한 울트라 슬림베젤에 클래식한 스탠드 디자인을 매칭해 세련미를 더했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벽걸이 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해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