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NK미오디오, 삼신다이아몬드와 함께 ‘내사랑 자랑하기 컨테스트’ 진행
상태바
ODNK미오디오, 삼신다이아몬드와 함께 ‘내사랑 자랑하기 컨테스트’ 진행
  • 초코우유
  • 승인 2009.02.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엔케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에서 삼신 다이아몬드와 함께 2 28일까지 내사랑 자랑하기 컨테스트를 실시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애 에피소드나 남자친구,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사진과 글로 표현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신의 사랑을 가장 로맨틱하고 멋지게 표현한 참여자에게 삼신 다이아몬드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히오스(www.heoss.co.kr)에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등 2명에게는 0.03캐럿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며, 2등으로 뽑힌 5명에게는 히오스에서 운영하는 프로포즈룸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10만원상당),  3등 10명에게는 와인클래스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4일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미오디오 홈페이지 컨테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또한, 미오디오에서는 커플만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카드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특별 판매한다. 초콜릿모양의 USB, 커플핸드폰 고리로 각광받고 있는 미니커플앨범, 핑크 커버 앨범북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